마우스 스위치 관련 질문 드립니다.

요번에 g302 쓰고 있다가 떠블클릭 때문에 항상 옴론 차이나 10m짜리로 교체했었는데 보통 1~3개월안에 계속 교체했었음.. 5개 사둔거 다써서..


다른 스위치 알아보고 있었는데요


여기 저기서 검색좀 해보니 후아노 블루쉘 핑크닷? 이거 많이 추천하더군요.


근데 여기서 궁금한게 쇼핑점들 보니까 후아노 블루쉘 핑크 라고만 쓰여져 있던곳이 있고 핑크닷까지 쓰여져 있던곳이 있는데 둘이 차이가 있는건가요?


또 궁금한게 후아노 투명 블루쉘 핑크닷도 있던데 투명 들어간거랑 안 들어간거랑 차이가 있나요?..





✅최고의 답변✅

먼저, 옴론 스위치는 일반적으로 높은 품질과 신뢰성으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떠블클릭 문제가 발생한다면 다른 브랜드의 마우스 스위치를 고려하는 것도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후아노 블루쉘 핑크와 핑크닷은 사실상 같은 제품입니다. 후아노 블루쉘은 해당 마우스 스위치의 색상을 가리키고, 핑크는 스위치의 타입을 나타냅니다. 핑크닷은 후아노 블루쉘 핑크 스위치 중에서도 보다 향상된 성능을 제공하는 타입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핑크닷이 더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후아노 투명 블루쉘 핑크닷은 투명 케이스로 만들어진 후아노 블루쉘 핑크닷 스위치를 가리킵니다. 투명 케이스를 사용하는 것은 스위치 내부 구조를 직접 확인할 수 있어서 사용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성능 면에서 큰 차이는 없지만, 시각적으로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호하신다면 투명 케이스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질문과 답변을 친구들과 공유하세요.